About 상상력, 그 이상의 경험

실제로 경험하지 못한 공간, 사물을 마음속으로 그려보는 힘!
아이들의 꿈을 넓혀주는 기술, (주)스튜디오코인이 만듭니다.

  • 교육용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2D, 3D 애니메이션 및 영상 콘텐츠 개발
  • AR, VR 콘텐츠 개발
  1. 2021.05 ~

    다중참여형 ForumVR Mission Blue 제작 중

  2. 2020.12 ~

    전통놀이 현대화 (고양,경주) 제작 중

  3. 2020.08 ~

    곡성 농촌관광 AR.VR 제작 중

  4. 2020.07~12

    세계자연유산 제주 미디어 아트 제작

  5. 2020.07 ~

    다중참여 뉴미디어콘텐츠 ‘세종‘ 제작 중

  6. 2020.07

    한국과학창의재단 인공지능초등수학 개발

  7. 2020.06 ~ 2021.XX

    교통사고 PTSD 디지털치료제 개발

  8. 2020.04

    둘리뮤지엄 실감콘텐츠 제작 참여

  9. 2019.10 ~ 2020.02

    한국과학창의재단 AR 동물관찰 , AR과학문화자원 개발

  10. 2019.07~12

    해양교류실 영상콘텐츠 제작 참여

  11. 2019.06~09

    대테러 분야 교육용 VR콘텐츠 개발

  12. 2019.06~08

    몽골 홍보 영상 제작

  13. 2019.06 ~ 2020.05

    혼합현실기반 지능형 인지재활 평가및 훈련 시스템 개발

  14. 2019.05~11

    다중참여형 ForumVR 오즈의 예술가들 제품 개발

  15. 2018.06 ~ 2019.02.28

    다중 AR-모두의과학 우주, 인체 제품 개발

  16. 2018.06 ~ 2019.01

    다중참여형 ForumVR 프랑켄슈타인 제품 개발

  17. 2018.06

    노벨리스 산업안전 개발

  18. 2018.05

    어린이를 위한 VR게임 PushPush 개발

  19. 2018.04 ~현재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VR체험공간 조성

  20. 2017.09 ~ 2018.03

    스쿨VR 안전교실 제품 개발

  21. 2017.08~10

    몽골 친환경 에너지타운 조성 지원사업 홍보용 VR체감형 콘텐츠 개발

  22. 2017.01~12

    다중참여형 버추얼 안전 체험관 VR콘텐츠 제품 개발

  23. 2017.01~12

    어린이를 위한 VR게임 ‘더 브레이브’, ‘미믹댄스’ 개발

  24. 2016.01~12

    다중참여형 Forum VR 원더랜드, 앨리스의 선택은 제품 개발

  25. 2016.01~12

    한국과학창의재단 AR 빛 실험실 개발

  26. 2015.01~12

    한솔AR프로젝트, 한국과학창의재단 콘텐츠 개발

  27. 2014.01~08

    청담 ClueVille 온라인 프로그램

  28. 2013~2015

    Gerry&Berry English DVD

  29. 2012~2014

    잉글리시버디 익스&비기너

  30. 2012~2013

    능률 Vitamin온라인

  31. 2011.06

    (주)스튜디오코인 법인 설립

  32. 2011.03~08

    튼튼영어 Easy Grammar

  33. 2011.01~05

    푸르넷 Fun&Smart English

  34. 2010~2011

    웅진씽크빅 플러스어학원

생태계 파괴로 고통을 겪는 동물들, 그들의 문제 해결을 위해
오늘도 생태 탐정 이브스가 출동한다.

장르
미션진행 어드벤쳐
플랫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대상연령
전연령
이용시간
에피소드당 러닝타임 25~30분 구성
내용
아픈 동물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미션진행 어드벤처

어린이 교통사고율 0%을 목표로 제작된 ‘메타스쿨-교통안전’
실제와 동일한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교통안전교육프로그램, ‘메타스쿨-교통안전’을 만나보세요.

대상연령
초등학생
플랫폼 및 체험기기
로블록스 (PC, 스마트패드)
체험시간
40분
내용
실제와 동일한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보행자안전, 자전거.퀵보드안전, 등하교차량안전 교육

실감나는 오즈 월드에서 같이 창작해보는
문학, 춤, 음악, 미술 활동들이 어찌 즐겁지 아니하겠는가!

장르
체감형 VR학습 콘텐츠
체험시간
40-50분
체험연령
11-16세(청소년)
특징
다중참여형 콘텐츠. 6~11명의 인원이 함께 체험을 진행함

전세계에서 일어나는 환경파괴현장을 직접 경험한다.
지구가 과연 인간들만의 것일까?

장르
체감형 VR학습 콘텐츠
체험시간
40-50분
체험연령
11-16세(청소년)
특징
다중참여형 콘텐츠. 6~11명의 인원이 함께 체험을 진행함

붉은 여왕의 폭정에 맞서 원더랜드를 구하기 위해 동료들을 모아라!

장르
대화형 스토리텔링 게임(Interactive narrative game)
체험시간
40-50분
체험연령
7-13세
특징
다중참여형 콘텐츠. 6~11명의 인원이 함께 스토리를 진행함.

forumVR Alice's Choice in Wonderland

체험센터 소개

서울애니메이션센터

게임 소개

붉은 여왕의 폭정에 맞서 원더랜드를 구하기 위해 동료들을 모아라!

동료들과 함께 다양한 선택과 투표를 통해 스토리가 결정되는 다중참여형 대화형
스토리텔링 VR게임입니다.

게임 특징

실제감 높은 MR환경과 다중참여 가능한 멀티환경으로
친구들과 함께하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내가 프랑켄슈타인이라면, 주어진 상황들에서 과연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장르
대화형 스토리텔링 게임(Interactive narrative game)
체험시간
40-50분
체험연령
10-16세
특징
다중참여형 콘텐츠. 6~11명의 인원이 함께 스토리를 진행함.

forumVR FRANKENSTEIN

포룸VR과 함께하는 토론 프로그램 안내

체험문의: 02-3141-7577

포룸VR 체험 후, 안락사, 생명윤리, 권력과 은둔 등 다양한 토론 주제와
연계한 ICT 학습 프로그램과 함께 하세요.

게임 소개

내가 프랑켄슈타인이라면, 주어진 상황들에서 과연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친구들의 투표와 미니게임을 통해 Ending이 달라집니다.

게임 특징

VR기기를 착용하여 프랑켄슈타인이 된 친구와 패드에서 투표를 통해 프랑켄슈타인의
선택을 결정하는 게임입니다.

여러 가지 안전 장비의 사용법과 여러 재난 상황시 대피요령을 배운다.

장르
체감형 VR학습 콘텐츠
체험시간
40-50분
체험연령
7-13세
특징
최대 4명이 동시 접속. 안전장비 사용법, 재난 대피 요령 학습.

virtual 안전체험관

찾아가는 VR안전체험관

체험문의: 02-3141-7577

게임 소개

교실로 직접 찾아가는 VR안전체험관에서 생생한 체험을 통해 위급상황 대처법을 배워요.

원더랜드를 차지하려는 여왕의 군대에 맞서 방어하라!

장르
VR 액션 디펜스 게임
체험시간
5분 내외
체험연령
9세 이상~
특징
검과 방패를 이용한 공격과 방어. 액션의 크기에 따른 공격력 변화.

원더랜드의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춤을 춰봐요!

장르
VR 모션 캡쳐 댄스 게임
체험시간
3-4분
체험연령
7세 이상~
특징
모션캡쳐로 나의 행동을 따라하는 캐릭터. 댄스와 인터랙션의 결합.

버섯기둥을 색깔에 맞게 빠르게 망치로 쳐내는 게임!

장르
VR 아케이드 경쟁 게임
체험시간
4-5분
체험연령
7세 이상~
특징
2인이 동시 접속하여 경쟁할 수 있는, 스피드 컬러 매칭 게임.

우리반 친구들 모여라! 네트워크 공간에 동시 접속하여, 미션을 수행하고 학습한 내용을 확인한다.

장르
체감형 VR 학습 콘텐츠
체험시간
제한 없음
체험연령
8세 이상~
특징
독립형 VR을 사용하는 다중참여형 모델로, 30인 클래스 수업이 가능. 스마트패드로 교사용 통제모듈 제공.

안전체험 SchoolVR - 친구들과 함께, VR 체험을 통해 화재 예방 방법과 대피 방법을 익혀요~!

찾아가는 안전체험관

체험문의: 02-3141-7577

찾아가는 안전체험관에서 VR로 안전체험 할 수 있습니다.

수업지도안 다운받기

게임 소개

우리반 친구들 모여라! 네트워크 공간에 동시 접속하여 미션을 수행하고 학습한
내용을 확인한다.

게임 특징

친구들은 30명까지 VR기기를 착용하여 다중참여하고,
교사는 스마트패드를 통해 친구들의 참여와 미션수행률을 직접 확인 할 수 있어요.

갈 수 없었던, 볼 수 없었던, 할 수 없었던 것들이 바로 눈앞에 펼쳐진다!

장르
마커인식 인터랙션 콘텐츠
체험시간
제한없음
체험연령
전연령
특징
마커 인식을 통해 여러 명이 참여하여 과학에 대한 학습이 가능

갈 수 없었던, 볼 수 없었던, 할 수 없었던 것들이 바로 눈앞에 펼쳐진다!

장르
마커인식 인터랙션 콘텐츠
체험시간
제한없음
체험연령
전연령
특징
스토리북과 질문카드 인식을 통해 인체지식에 대한 학습이 가능

NEWS

더보기
번호 제목 작성일
[공지] '포룸VR-미션블루' : The 7th International VR AWARD Finalist 진출 2023. 08. 25
[공지] '생태탐정 이브스' - MWU 코리아 어워드 2022, 베스트 기대작(Best Anticipation) 수상 2023. 07. 03
1 'VR로 떠나는 토론 캠프' 시범 수업 진행 2023. 06. 30
2 [자연의벗연구소] 에코버디 뉴스레터 23년 6월호 2023. 06. 16
3 [THIS IS GAME(디스이즈게임)] 환경교육 모바일 게임 '이브스' 출시 2023. 05. 24
4 [GAMETOC(게임톡)] 모바일 게임 '탐정 이브스', 멸종위기 동물을 구해줘! 2023. 05. 24
5 [뉴스펭귄] 게임업계, 생물다양성 알리는 교육용 모바일 게임 출시 2023. 05. 19
6 [기후변화행동연구소] (주)스튜디오코인, 환경교육 모바일 게임 출시 2023. 05. 19
7 [동아일보]‘메타스쿨 교통안전’ 수업… 등하굣길이 눈앞에 펼쳐진다 2022. 12. 21
8 [한겨레기사] 앨버트로스가 왜 죽었지…? 환경 전문가 되어 알아보자! 2022. 02. 17
9 [첨단넷] 스튜디오코인, 교통사고 PTSD 디지털 치료제 개발, 임상시험 돌입 2021. 08. 11
10 [AI타임즈]“VR로 교통사고 트라우마 치유하는 날 곧 온다” 스튜디오코인 윤필엽 기술이사 인터뷰 2021. 08. 11
11 [광주드림] 광주지역 기업이 만든 디지털치료제 첫 임상시험 시작 2021. 08. 11
12 [AI타임즈] "미래 교통사고 트라우마 VR로 치료한다"…광주서 첫 디지털치료제 임상시험 시작 2021. 08. 11
13 [동아일보] 체감형 안전 교육용 VR 도입 확산 2020. 12. 07
14 [한겨레 함께하는 교육기사] ‘권력’과 ‘은둔’…내가 프랑켄슈타인이라면 무엇을 선택할까? 2020. 11. 11
15 [ Arirang TV] Providing educational VR contents, “Studio COIN” / 스토리 텔링형 VR 교육 콘텐츠 개발 기업 ‘스튜디오 코인’ 2020. 11. 11
16 아이 상상력 자극… ‘포룸 VR’ 프로그램 서울 4개 도서관서 운영 2020. 08. 03
17 '포룸VR - 오즈의 예술가들' - 메이드 위드 유니티 코리아 어워즈 2020 '베스트 몰입(Best Immersive) 상' 수상 2020. 07. 10

Contact

콘텐츠 개발 및 사업 제휴에 관하여 문의하시고 싶은 분들이나, (주)스튜디오코인의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고 싶은 분들께서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언제든지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본사 우-61740,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60, 10층 1002호(송하동) 062-672-7751

서울연구소 우-03963,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39, 4층(망원동) 02-3141-7577

전화 02-3141-7577

FAX 02-3142-7577

WEB www.coin7.co.kr